2011. 11. 11. 09:23 Team Space Cat
스매시캣 개발일지 (~2011.11.11)
새 버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. 빌드1111, 버전 0.4 입니다.
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충돌체크 로직 최적화
- 운석 특성화(파괴/관통 운석의 구별)
- 난이도 증가 기준이 점수에서 플레이 시간으로 변경
- 우주배경 경계선 플리핑 현상 해결, 추후 우주배경 다중 레이어화 검토중
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번 주말에 있을 팀 미팅을 통해 첫 공식 릴리즈 시기와 포함 컨텐츠에 대한 윤곽도 잡아나갈 예정입니다.
초기 컨셉으로부터 구현 '시도'만으로 1년 가량이 걸렸습니다. 그동안 어떤 팀을 구성해도 하지 못했던 일을 단 3개월만에 이렇게 뚝딱뚝딱 해낼 수 있다니, 그저 지금의 스페이스캣 팀원들에 감사할 따름입니다(옵빠가 월급받으면 고기라도 사줄게영 ㅠㅠ).
팀 스페이스캣에는 페이스메이커도 있고 이노베이터도 있고 스태빌라이저도 있습니다. 그리고 우리 팀은 지금 위대한 일을 하고있습니다.
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충돌체크 로직 최적화
- 운석 특성화(파괴/관통 운석의 구별)
- 난이도 증가 기준이 점수에서 플레이 시간으로 변경
- 우주배경 경계선 플리핑 현상 해결, 추후 우주배경 다중 레이어화 검토중
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번 주말에 있을 팀 미팅을 통해 첫 공식 릴리즈 시기와 포함 컨텐츠에 대한 윤곽도 잡아나갈 예정입니다.
초기 컨셉으로부터 구현 '시도'만으로 1년 가량이 걸렸습니다. 그동안 어떤 팀을 구성해도 하지 못했던 일을 단 3개월만에 이렇게 뚝딱뚝딱 해낼 수 있다니, 그저 지금의 스페이스캣 팀원들에 감사할 따름입니다(옵빠가 월급받으면 고기라도 사줄게영 ㅠㅠ).
팀 스페이스캣에는 페이스메이커도 있고 이노베이터도 있고 스태빌라이저도 있습니다. 그리고 우리 팀은 지금 위대한 일을 하고있습니다.